본문 바로가기

리레코 간식 서비스

[리레코 고객 후기 ②] 더 이상 물품 정리에 고급 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리레코 라운지 서비스 이용 고객 후기 제2탄

 

이번 인터뷰 고객사는 바로 이베스트투자증권입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999년에 국내 최초로출범한 온라인 증권사로, 기존 온라인 브로커리지를 포함하는 리테일 부문, 홀세일 및 IB 부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직원들의 복지에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는 이베스트투자증권! 담당자님과의 인터뷰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리레코 라운지 서비스를 통해

적은 인력으로도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베스트투자증권 담당자 -

 

 

 

Q1. 안녕하세요, 리레코코리아 라운지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게 되셨나요?

올해 초에 사옥을 이전하면서 중점을 둔 회사 라운지 변경 사항이 두 가지 있었습니다.

 

첫째는 직원들에게 1.5L짜리 음료를 제공했던 부분을 개선하는 것이었습니다. 코로나 이슈로 인해 기존의 대용량의 음료를 공급하는 점이 비위생적으로 느껴져 적은 용량의 개별적으로 소모할 수 있는 음료로 대체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둘째는 물품 진열에 대한 번거로움을 해결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건물에서는 회사로 배송된 물건들은 1층에 적재만 가능했습니다. 때문에 물건이 도착하면 부서별로 막내 직원들이 직접 배송 물품을 가지고 올라와 진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옥을 이전하면서 내부적으로 업무 효율을 증대하자는 논의가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에 ‘탕비실 시스템화’, ‘업무 효율’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다가 리레코를 알게 되었습니다. 실사용 후기가 올라와 있는 리레코 블로그를 보았고, 리레코 측에 연락을 하여 견적을 받아본 후 거래를 하게 되었습니다.

리레코 라운지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사내 고급 인력들에게 불필요한 업무를 요청 드리지 않게 되었고, 이로 인해 허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업무 효율이 증대되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Q2.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어떤 점이 마음에 드셨나요?

이전에 음료를 직접 주문할 때는 어떤 품목이 선호도가 높은 지 감으로만 알았는데, 월간 미팅을 통해 재고 소진 정도 및 선호도를 세분화된 수치로 보고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추천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사옥을 이전하면서 인테리어를 직접 설계할 정도로 내부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리레코에서 저희 회사 로고로 커스터마이징한 집기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덕분에 다른 인테리어 설비와 디자인적으로 잘 어울려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Q3. 라운지 서비스를 추천해주고 싶은 기업이나 부서가 있다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모든 기업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특히 직원 복지 확장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나 인력이 부족하여 이를 구현하기 어려웠던 기업이라면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라운지서비스를 통해 3명이라는 적은 인력으로도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된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리레코라운지서비스 를 애용 중이신 이베스트투자증권 담당자 인터뷰 였습니다.

 

 

 

리레코 간식 서비스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