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레코 간식 서비스

[리레코 간식 서비스] 스낵바 진열, 이렇게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리레코 코리아입니다.

많은 분들이 리레코 간식 서비스에 대해 문의주시는데요.

오늘은 리레코 간식 서비스의 진열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리레코 간식 서비스는 B2B를 대상으로 하는 탕비실 관리 서비스로,

단순히 간식을 탕비실까지 배송하는 서비스를 넘어서

담당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님이 원하는 간식 라운지를 만들고,

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럼 리레코 간식 서비스는 어떻게 진열을 하고 있을까요?

 

리레코 간식 서비스 전, 사전 미팅

 

 

 

간식을 진열하기 앞서 먼저 담당 컨설턴트 분이 고객님과 만나

원하는 탕비실의 컨셉에 대해 사전 미팅을 합니다.

탕비실이라고 하면 다 같은 모습일 것 같지만 의외로 디테일한 부분에서 니즈가 다르답니다.

기업 내에 탕비실 구조가 조금씩 다르고, 인원 구성에 따라 선호하는 메뉴 스타일도 다양해요.

예를 들면,

"탕비실의 과자가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진열했을 때 과자가 풍성하게 보였으면 좋겠어요!

저희 회사는 바나나, 과일같은 신선 식품을 놓았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갓 구운 식빵이 필요해요!"

등의 요청이 있었어요.

 

 

 

지속적인 모니터링

 

 

 

초기에는 담당 컨설턴트 분이 직접 진열을 하고,

이후에는 컨셉에 맞춰 리레코 배송 기사님이 간식 배송과 진열을 합니다.

서비스가 쭉 진행되다 보면

배송 기사 님의 일정으로 인해 초기 컨셉과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이를 방지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을 위해

월 최소 1회 ~2회 담당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진열하며 탕비실을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탕비실을 이용하는 직원 분들, 혹은 담당자 분들을 직접 만나 의견을 듣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리레코에서는 자체적인 이노베이션 키친을 두고 있어

다른 디스플레이를 시도하거나 새로운 탕비실 가전 등을 시험, 신상품에 대한 반응을 체크하는 등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 있어요!

 

 

고객 실시간 소통 서비스

 

또 리레코 간식 서비스는 고객의 목소리 가까이서 듣기 위해 고객 VOC 채널을 만들어 QR 코드 폼, 혹은 카카오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여 간식 큐레이션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 특정 금액 이상 구입 시 태블릿 PC 대여

 

시즌 별 다양한 프로모션


 

 

 

매일 같은 과자만 보면 지루할 때가 있죠?

리레코에서는 기념일 시즌에 맞춰 다양한 탕비실 테마를 제안드립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근로자의 날, 할로윈 데이 등 기념일 시즌에 맞춰 탕비실에 놓을 간식을 추천드려요.

페레로로쉐로 탕비실을 꾸며보거나, 할로윈데이에 맞춰 사탕 등을 넣어보세요! 직원 분들께 신선한 이벤트가 되어 줄 거예요. 매일 똑같은 탕비실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리레코에서 속이 뻥 뚫릴 해답을 드릴게요~

이 모든 걸 월말 한장의 세금계산서로!

 

 

 

구매할 게 많은 HR/경영관리 업무,

매달 탕비실 경비를 정리하기 번거로우셨죠?

리레코 간식 서비스에서는 월말 한장의 세금 계산서

훨씬 빠르게 비용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센스 있는 기업 담당자들의 선택!

B2B만을 담당하는 리레코 간식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리레코에 문의하세요!

 

 

리레코 간식 서비스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