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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레코 간식 서비스

[리레코 간식 서비스] 고객사 이용 후기! (진열 사진/장점)

 

 

 

안녕하세요 리레코 코리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레코를 꾸준히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사의 다양한 이용 후기를 정리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레코 간식 서비스의 특징을 파악해 여러분께 맞는 간식 서비스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래요!

 

출근 전 모든 간식 진열 완료! 배송, 남은 상자까지 깔끔하게!

 

써모피O / 큐레이션 담당자 인터뷰

써모피O는 본사 4개 층과 각 지점 사무실에 간식과 음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레코 간식 서비스를 이용하며 고객님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다양한 간식을 받아볼 수 있고, 진열 시간을 준수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본사 외에도 지점 별 사무실이 있어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는 데, 각 사무실에 대응이 빠르다는 점이 좋았어요.

 

 

특히 진열 시 주의하는 부분은 직원분들이 출근하기 전까지 모든 진열을 완료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큐레이션 세팅 초기부터 담당자님이 원하시는 시간을 파역하여 제 시간 내에 진열이 완료될 수 있도록 유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열 시 나오는 박스는 청소를 관리 하시는 분과 협의하여 정해진 장소에 폐기하고 있어요.

 

 

 

 

 

 

 

 

 

 

 

 

 

 

 

 

 

 

 

 

 

 

 

 

VOC를 통한 빠른 소통과 피드백 반영!

 

위시컴퍼O / 큐레이션 담당자 인터뷰

위시컴퍼O는 넓은 탕비실이 있는 고객사인만큼 간식이 겹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간식 종류는 (바나나, 훈제란, 과자, 컵밥, 모닝빵 등)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고, 음료수는 (탄산, 이온, 제로, 두유, 단백질 음료)등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리레코 간식 서비스와 더불어 캐비닛 서비스, 명절 선물 세트 등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비스 중에서 VOC를 통한 빠른 대응과 피드백 반영을 가장 만족하고 있습니다. 리레코 간식 서비스에서는 고객사의 피드백을 받기 위한 QR 코드를 간식 매대에 부착하고 있는데요. VOC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이 간식에 대한 의견을 주시고 있습니다. VOC를 통해 받은 의견은 다음 큐레이션 시 반영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불만 사항에 대한 원활하고 빠른 처리가 좋았어요!

 

원프레딕O / 큐레이션 담당자 인터뷰

원프레딕O는 건물 여러 층에 나눠서 스낵 / 간식 매대를 진열되고 있습니다. 이전에 이용했던 타 업체가 있었으나 불만 사항이 해결되지 않아, 리레코를 선택하시게 된 사례 인데요. 리레코에서는 불만 사항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만족하셨습니다.

 

 

 

 

 

진열 시 주의하는 건 고객님이 특히 건강/보리차 음료를 선호하셔서 8층에 있는 매대는 보리 음료로 대부분 진열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식 큐레이션 중 요청 사항이 있다면 익월에 바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피드백 반영 덕분에 큐레이션이 항상 높은 퀄리티로 유지하고 있어 고객님이 감동하는 포인트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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