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필요하지만 금방 다쓰거나
자주 잃어버리는 사무용품,
누가 챙겨주나요?
이번에는 사무용품을 정기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란?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각종 사무용품을
토탈 관리해주는 서비스에요.
매번 제품 하나하나 주문하고
매대에 직접 진열시키기 번거로우셨죠?
매번 돌아오는 각종 사무용품 고민,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가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2. 캐비닛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직접 관리할 필요 없이,
전문 컨설턴트가 알아서 관리해주고
재고가 떨어졌을 때 정기적으로 파악해서 채워주는 이런 서비스
정말 좋지 않나요?
심지어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을 통해
장소와 예산에 맞는 집기까지 지원해준답니다
또한 사무용품에는 글로벌 사무용품을 포함한
10,000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3.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 프로세스를 더 간단하게 한번 보실까요?
시간 절약되고 비용절감 되면서
만족감까지 상승!
관리된 사무용품과 더불어
직원들의 일의 능률도도 높여줍니다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운영과 관리를 지원해주고
이 모든 걸 리레코 캐비닛 서비스가
한 번에 해결해 드릴게요
'제품, 서비스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탕비실 아이스크림으로 여름 무더위 해결! (1) | 2024.04.25 |
---|---|
친환경 사무용품 구매는 여기! 리레코 에코포인트 제도 소개 (0) | 2024.04.23 |
알아서 센스있게 골라 주는 우리회사 간식, 리레코 스낵박스 (0) | 2024.04.22 |
사무용품 정기관리, 리레코 캐비넷 서비스로 고민 끝! (0) | 2024.03.20 |
알아서 센스있게 골라 주는 우리회사 간식, 리레코 스낵박스 (0) | 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