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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레코 간식 서비스

[대기업복지] 직원 복지 키워드로 급부상하는 라운지 서비스, 중소기업도 실현 가능!!

최근 들어 글로벌 기업 CEO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경영 과제 중 하나로 인력관리를 꼽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IBM 기업 가치 연구소가 전 세계 CEO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실적 우수 기업 CEO의 77%가 단기 수익성에 영향을 주더라도 직원 복지를 우선할 계획이라고 답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직원이 번아웃증후군(Burnout syndrome)에 빠지지 않도록 챙겨야 한다는 점, 직원 복지를 통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점, 다양성 존중 및 포용성을 중시하는 회사 문화를 유지해야 기업 이윤 창출이 수월하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직원 복지 향상을 도모할 때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라운지, 즉 휴게 공간입니다. 직원들의 근로 의욕을 고취시키고 애사심을 강화하며 나아가 재충전 포인트로 삼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내 커뮤

니티 활성화를 위해 라운지 공간의 필요성이 최근 들어 대두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사내 라운지 설계는 대기업들의 전유물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라운지 설계는 기업 규모와 관계 없이 모든 기업에게 적용되는 공동 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비용과 장소 그리고 이를 관리해야 하는 역량입니다. 중소기업들의 경우 예산이 충분치 않을 뿐더러 라운지를 자체 관리할 수 있는 여유가 대기업 대비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라운지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나 실현에 엄두를 내지 못 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글로벌 사무용품 전문 기업 '리레코코리아'는 스타트업, 중소기업, 대기업 구분 없이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리레코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복지에 감성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무실 속 유러피안 느낌의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레코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는 단순히 기업 내부에 간식, 조식, 스낵, 음료 등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기업의 문화, 직원의 행복,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생산성 확대를 제공하는 합리적인 서비스입니다.

리레코 라운지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해 운영합니다. 계약 체결부터 전문 컨설턴트가 상품 제안, 배송 및 진열 서비스, 재고 관리, 워말 회계 마감, VOC 취합 후 큐레이션까지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또 약 2만여 개의 식품 구비,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신선식품 등 잦은 제품 교체 요청에도 완벽하게 대응합니다.

 

이처럼 사내 라운지 혜택이 다양한 만큼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업무 능률 향상, 근로 의욕 고취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직원의 높은 만족도는 기업 생산성을 증가시키는 열쇠입니다. 좋은 업무 환경은 기업 생산성에 기여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직원 행복이 곧 회사의 경쟁력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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